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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파손되었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십니까?

    심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분이 파손되었거나.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배송된 상품이 파손.또는 잘못배송되었을 경우 안내입니다.
     


     상품이 불량인것은 모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화분이 깨져서 배송되었을 경우 모두 처리를 해드리오니,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불만사항에 대한 입점사의 처리가 안되는 경우는 없으니 불편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 권장)-->전화통화는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게시글에 대한 답변은 1일 2회. 오전과 오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문의 보다는 고객센터 게시판 이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깨어진 화분의 사진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 경우 해당 사진을 입점사에 문자로 전송하시거나,

    고객센터에 파손된 화분의 사진을 등록하시면 즉시 처리됩니다.


  2. 배송 관련 문의 안내

    안녕하십니까?  신천지 선인장 고객센터입니다.

    배송문의는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와 배송에 대한 문의는 주문하신 업체를 선택해서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3. 상품에 대한 문의방법 안내

    안녕하십니까? 신천지 선인장  고객센터입니다.

    상품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의 상품Q&A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4. 배송안내 문자메시지 및 배송조회 안내

    안녕하십니까? 신천지선인장  고객센터입니다. 

    신천지선인장은 배송시 문자로 알려드리는 문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안내 문자메세지가 발송되면, 해당 상품을 택배회사에서 수거해갔다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문자를 받으시고 바로 택배회사에 조회를 하면 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옵니다.
    택배회사에서 상품을 수거한 후, 전산 등록을 하는데, 일정의 소요시간이 필요하오니,

    조금더 기다려 주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5. 환불요청시 안내사항

    안녕하십니까? 심폴 고객센터입니다.

    주문취소에 따른 환불요청시 아래와 같이 입력해주시면, 신속히 처리됩니다.

     

    주문코드 :
    고객성함 :
    환불금액 :
    환불계좌 : (은행명, 계좌번호)
    환불사유 :


    환불요청시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게시글 잠금 설정)로 작성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요청시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당일 또는 2일 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승인을 전체취소 또는 부분취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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